멀티블루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여성들만의 공간 휴엔

멀티블루

멀티블루란?

멀티블루 5주는 노화와 질병예방의 최적 솔루션인 주사요법입니다. 인체의 연역력을 증진시키는 항산화 효소 활성화에 꼭 필요한 5가지 필수 미량원소를 공급해주며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결핍되기 쉬운 무기질 미량원소를 공급합니다. 멀티블루5주는 미국 USP 에 등재되고 K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주사제입니다.

• 항노화 작용

비타민 E보다 2000배 강력한 항산화력의 셀레늄과 항산화 효소 활성에 필수 조효소인 미량원소들로 많은 질병과 노화이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합니다.

• 만성피로개선, 활력증가

만성피로증후군의 주요 원인은 산화스트레스로 항산화물질의 농도가 낮으며, 미량원소의 결핍은 우울한 기분, 피로, 집중장애와 같은 증상을 초래합니다.

• 면역력 증가, 감염, 염증 억제

항체 생산에 필수적인 다섯 가지미량원소의 시너지효과로 세포의 면역기능을 강화하며, 피부, 점막의 물리적 장벽 기능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항산화 작용과 면역 반응을 조절하여 바이러스 유전자를 변성시켜 감염과 염증을 억제합니다.

• 화상, 상처치유

화상, 상처환자의 경우 활성산소가 많이 생성되므로 미량원소 보급을 통해 항산화 물질을 증가시켜 감염을 줄이고, 상처 치유 효과를 향상시켜 재이식의 필요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 수술, 항암제 치료 후 환자

수술 스트레스나 마취제 사용, 항암제 치료는 미량원소의 결핍으로 활성산소를 증가시켜 기관을 손상시킵니다. 수술 전후, 항암제 치료 전 미량원소 공급으로 수술 후의 림프 부종이나 항암제 치료 부작용을 예방 및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 만성질환예방

암, 심장질환, 백내장, 노인성 황반변성, 당뇨병, 치매, 이명, 관절염, HIV 감염, 폐질환 등의 여러 노화와 성인 만성질환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 대사성 질환, 당뇨병 예방

갱년기 중년성인들의 미량원소 결핍은 대사성 질환(당뇨, 비만, 고지혈증, 지방간, 동맥경화 등) 의 발병을 유발하며, 미량원소의 공급을 통한 항산화작용으로 여러 대사성 질환을 에방할 수 있습니다. 초기 당뇨의 경우 인슐린 민감성과 글루코오스 대사작용 향상을 통해 치료 및 예방이 가능합니다.

• 관절염 예방

망간, 구리, 아연은 골기질의 발달과 골밀도 형성에 필수적인 골대사관련 효소들의 조효소로 작용하여, 미량원소의 보급은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골질환을 에방할 수 있습니다.

병원소개 진료안내 오시는길 사이트맵